이케아 필수 먹거리👍 { 헤이트위스트 } 꼭드세요!! in Gyeonggi-do
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이케아 필수 먹거리👍 { 헤이트위스트 } 꼭드세요!! in Gyeonggi-do

by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6. 29.
반응형

이케아 필수 먹거리

고양 이케아서 만난 맛있는 아이스크림

헤이트위스트 바나나 and 블루베리 꼭 드시고 오세요❣️

고양 이케아에 커피숍이 원래 있었던가요? 음료 전문 파는 곳이 생겼어요

 

 

고양 이케아가 생기고 얼마 되지 않아서 방문했다가 진짜 진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배부르게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커피나 한 잔 마시고 구경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라? 새로운 곳이 생겼지 뭐예요??? 최근엔 동부산 이케아에 갔었는데 이런 곳은 못 봤거든요~~~ 뭔가 싶어서 구경해 봤어요!

 

여긴 아마도 '이케아 카페'라고 불러야 할 것 같네요~~ 음료와 아이스크림 같은 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케아 콘 아이스크림, 헤이 트위스트 보기에도 예뻐서 눈길이 갔어요 (바나나와 블루베리 반반)

 

 

그런데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 있지 뭐예요?? 이케아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블루색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인데 이름은 { 헤이 트위스트 }라고 되어 있어요. 거기다 바나나 & 블루베리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가격도 저렴한데 보기에도 예뻐서~~~ 엄마한테 물어보니 드셔보시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얼른 하나 주문했어요~

 

 

이케아 카페에는 토핑종류가 많네요

 

 

저는 헤이 트위스트만 주문했지만 다른 아이스크림도 주문이 가능해요. 컵이나 와플 콘을 선택하고 어떤 맛으로 할지 선택한 뒤 토핑 2종을 선택하면 된다고 하네요~~ 대신 가격은 레귤러 컵은 2천 원, 라지컵은 3천 원, 와플콘은 2,500원이에요. 다음엔 토핑이 들어간 아이스크림도 먹어봐야겠어요😋

 

뒤늦게 찾아보니 여기 이름이 이케아카페가 아니라 { 헤이, 아이스크림 숍 }인데 고양점에 이케아 코리아 최초로 특별한 아이스크림 숍을 만든 거라고 합니다. 고양점으로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고양점 헤이,아이스크림 숍 소개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  

헤이, 아이스크림 숍! IKEA 고양점에서만 만나는 아이스크림 가게 - IKEA

 

헤이, 아이스크림 숍! IKEA 고양점에서만 만나는 아이스크림 가게

IKEA 코리아 최초의 특별한 아이스크림 가게 '헤이! 아이스크림 숍' (Hej! Icecream shop) 시그니처 메뉴인 헤이 트위스트와 나만의 토핑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어요. 고양점에서 달콤함을 만들어 보

www.ikea.com

 

 

헤이 트위스트 천원 아이스크림 보기에도 예뻐요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콘을 거치대에 끼워놓더라고요~ 가져가기 편했어요

 

 

샤벳 스타일의 아이스크림 완전 맛있어요

 

 

바나나맛이 조금 불호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생각보다 더 깔끔한 맛인데 맥날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약간 느끼한 크림 스타일이라면 이케아 아이스크림은 셔벗 같은 입자가 있는 스타일이라서 맛이 더 깔끔했어요. 거기다 바나나와 블루베리맛 조화 너무 좋고 아무튼 맛있어요❣️

 

이케아 고양점에 가면 꼭꼭 { 헤이 트위스트 }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