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이네 조개전골 in Seoul 빅사이즈에 깜짝
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택이네 조개전골 in Seoul 빅사이즈에 깜짝

by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6. 27.
반응형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군자점

빅사이즈 냄비는 또 봐도 크네요~

 

택이네조개전골 군자점 메뉴판 가격이 오르긴 올랐다.

 

 

택이네조개전골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요즘 물가가 치솟다 보니 여기도 가격이 올랐네요~ 예전엔 3인 49,000원이었는데 지금은 3인 6만 원입니다. 메뉴판도 깔끔하게 바꿨어요~

 

 

택이네조개전골 군자 조개전골 맛집

 

 

낮시간에 왔더니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조개전골은 아무래도 술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라서 그런지 저녁손님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택이네 조개전골 무료 보리밥은 보리밥에, 열무김치, 고추장, 참기름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택이네 장점은 보리밥이 공짜라는 거예요. 그래서 조개전골이 완성되기 전까지 보리밥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어서 좋아요!

 

 

엄청나게 큰 조개전골 냄비~
택이네조개전골 밑반찬, 타이머를 갖다줘요

 

 

택이네에 처음 오면 전골냄비를 보고 깜.짝. 놀라게 되는데요~~ 진짜 진짜 큽니다. 가스불에 냄비를 얹고 타이머가 시작되는데요. 그전까지 보리밥 먹으면서 기다려요!

 

 

 

서비스로 주는 오징어튀김과 만두튀김

 

 

조개가 익기 전, 기다림이 지루할 때가 되니 이렇게 서비스로 오징어튀김이랑 만두튀김을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알람이 울리고 드디어 뚜껑 개봉!!!! 다양한 조개들이 듬뿍 들어있어요~ 거기다 치즈랑 오뎅, 떡도 있다구요!

 

 

 

 

키조개도 1인당 하나씩! 몇 가지 직접 손질하시며 치즈랑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전복과 가리비
오뎅이 쫄깃해서 좋았어요

 

 

다양하게 먹다 보면 배불러요~마지막은 칼국수로 마무리했어요! 볶음김치가 칼국수랑 잘 어울렸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