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이스크림 무료 '짬뽕지존' in Seoul 짬뽕맛집
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커피+아이스크림 무료 '짬뽕지존' in Seoul 짬뽕맛집

by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6. 20.
반응형

맛있는 짬뽕 맛집

공깃밥 무한, 후식도 공짜 제공

짬뽕 먹고 아이스크림에 커피까지 먹었어요❣️

 

짬뽕 좋아하면 여긴 꼭 와보세요

 

 

짜장과 짬뽕 중에서 고르라면 전 무조건 짬뽕! 먹어본 짬뽕 중에서도 맛있는 곳이었던 짬뽕지존 매장에 방문했어요~

 

 

 

테이블에 알차게 즐기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설치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고요. 결제는 나갈 때 계산하면 됩니다. 짬뽕지존은 셀프바에서 공깃밥 무한리필 되고요. 물은 생수로 제공되고 있어요~ 

 

입가심으로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 얼음컵까지 있으니 아이스커피도 가능해요! 그리고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후식까지 챙겨 먹고 올 수 있어서 좋아요~ 짬뽕이 저렴하진 않지만 돈이 안 아까웠어요~

 

 

아기수저, 아기포크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는 아이동반이 가능한 식당이라 아기 의자부터 아기수저, 아기포크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유모차를 끌고 오는 손님들도 좀 있었어요~

 

 

군만두, 순두부짬뽕, 일반짬뽕 주문

 

 

기본반찬으로는 단무지랑 짜사이가 있고요. 군만두는 총 5개 나와요~ 저는 순두부짬뽕과 일반짬뽕 그리고 군만두를 하나 주문했어요~

 

 

 

건더기가 고급진 짬뽕 맛집
일반짬뽕 후기

 

 

짬뽕지존은 매운 정도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기본으로 했는데 적당히 얼큰하게 먹기 좋았어요~~ 짬뽕지존에서 파는 짬뽕은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건더기가 진짜 많아요. 가리비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양파로만 건더기 채우는 그런 짬뽕이 아니라서 좋아요❣️

 

 

순두부짬뽕도 매력적이에요
순두부짬뽕이 짬뽕국물과 정말 잘 어울려요

 

 

여기는 진한 국물이라서 순두부짬뽕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론 공깃밥이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면으로 시키고 나중에 밥을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짬뽕국물이 정말 진해요 진해. 그리고 고기부터 건더기도 푸짐하니 밥 말아먹으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먹을 수 있어요!!

 

 

다 먹은 뒤에는 집에 가면서 먹을 커피를 만들었어요~ 아이스커피는 얼음컵을 꺼내서 만들면 됩니다

 

 

 

무료제공되는 커피랑 아이스크림, 짬뽕지존은 짬뽕맛집, 후식 맛집이네요!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2가지 맛이었는데 맛있어요 맛있어! 입가심으로 딱 좋았어요! 

 

짬뽕 한 그릇에 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라 착하진 않지만 그래도 매장에서 후식을 챙겨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짬뽕도 맛있어서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