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카페 아이스커피 1,900원 맛있다 in Gyeonggi-do
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이케아카페 아이스커피 1,900원 맛있다 in Gyeonggi-do

by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7. 21.
반응형

이케아카페

아이스커피 1,900원 후기

산미 살짝 있는 맛있는 커피

고양이케아카페, 이케아 레스토랑 말고 지하1층에도 있습니다.

 

 

고양 이케아의 지하 1층. 원래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만 커피를 마실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지하 1층에도 카페가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케아투어를 하고 엄마랑 롯데아울렛도 구경하다 보니 잠시 쉬고 싶어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어요~

 

이케아카페에서 판매하는 아아는 1,900원입니다. 이케아에서 커피를 마시면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이케아의 물품들로 꾸며진 이 공간은 창가 구석이었는데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며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없지만 조각케이크는 있었어요~

 

 

이케아 아이스크림을 얼마전에 소개했었는데요~ 바나나와 블루베리의 샤베트 같은 아이스크림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이곳 카페에서는 아이스크림은 팔지 않았어요~ 고양 이케아에서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레스토랑으로 가셔야 해요!!

 

그래도 이곳에서 조각케이크는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딱 '카페'메뉴만 판매하는 곳 같았어요~ 아이스크림이 없는 건 아쉬웠지만 그래도 조용히 쉴 수 있어서 좋아요~

 

 

 

|  이케아 고양점 아이스크림 꼭 드셔보세요

2023.06.29 - [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 이케아 필수 먹거리👍 { 헤이트위스트 } 꼭드세요!! in Gyeonggi-do

 

이케아 필수 먹거리👍 { 헤이트위스트 } 꼭드세요!! in Gyeonggi-do

이케아 필수 먹거리 고양 이케아서 만난 맛있는 아이스크림 헤이트위스트 바나나 and 블루베리 꼭 드시고 오세요❣️ 고양 이케아가 생기고 얼마 되지 않아서 방문했다가 진짜 진짜 오랜만에 방

hwan-loveu.tistory.com

 

고양 이케아 카페, 외부 자리도 있어요

 

 

이케아 카페의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창가자리에서는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식물로 꾸며두었어요~ 창 밖은 썬큰으로 만들어진 곳이었어요 그래서 지하인데도 불구하고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밖에도 테라스 형태로 자리를 만들어두었지만 더운 여름날엔~~~ 무조건 패스패스! 더워서 못 있을 것 같아요~

 

 

이케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천해요! 맛있어요

 

 

나의 기분 좋은 휴식을 만들어주었던 이케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스토랑에서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먹는 커피보다 더 맛있었어요! 같은 원두를 쓰는 건지 다른 건지는 모르겠지만~~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커피는 진한맛만 강한 반면에 카페에서 판매하는 아아는 적당한 산미가 느껴지는 맛이었는데 향과 풍미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케아가 집 근처에만 있다면 아아 한 잔 자주 마시러 갈 텐데 말이에요~~ 이케아권에 사는 분들이 부러워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케아 아이스커피 영수증

 

 

엄마랑 데이트하며 이케아와 롯데아울렛에서 쇼핑하고 온 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