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메이 in Seoul 성수에서 1만원 이하 초밥이라니!
본문 바로가기
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스시메이 in Seoul 성수에서 1만원 이하 초밥이라니!

by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8. 11.
반응형

성수동 스시메이추천

런치스페셜 9900원밖에 안 해요~

가성비 좋은 초밥 추천합니다❣️

 

스시메이 성수점, 런치 스페셜 9900원밖에 안해요~ 1만원 이하 가성비 초밥입니다

 

 

초밥이라는 메뉴는 원래 가격이 만만치 않잖아요. 맛이 있건 없건 간에 기본적으로 비싼 메뉴니까요~ 그런데 지나가다 런치 9900원이라는 배너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9900원 런치스페셜을 주문하면 양배추 샐러드와 함께 초밥을 함께 줍니다. 초밥은 전부 다른 종류구요~~~ 고급회는 입에 안 맞아 못 먹는다는 저에겐 ㅋㅋㅋㅋ 아주 괜찮은 초밥 한 상이었어요!!! 

 

 

먹음직스러운 초밥들! 초생강을 간장으로 붓처럼 발라서 먹으라고 하네요~

 

 

여자 혼자서 이 정도면 정말 든든한 한 끼인데요~~ 참고로 스시메이는 먹기 전에 처음 왔는지 물어봐요. 처음이라고 하면 먹는 법을 알려줍니다! 초생강을 간장에 적신 뒤 초밥에 바르라고 했어요~ 밥알이 찰지게 붙어 있는 스타일이 아니고 공기층이 많은?? 그래서 밥알이 잘 떨어져서 그렇다고 했어요~

 

 

 

숙주 유부 우동을 같이 줬어요!!

 

 

여기가 마음에 드는 이유가 한 가지 더 있는데요~~ 바로 뜨끈한 우동을 제공한다는 점이었어요! 뚝배기에 들어있는 우동은 숙주랑 유부가 한가득이었어요~~ 1인 1 뚝배기는 아니고~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됩니당

 

 

마지막에 묵은지를 얹은 초밥도 주셨어요

 

 

연어와 참치를 안 먹는 관계로 ㅎㅎㅎㅎ 잘 먹는 친구와 트레이드했어요 ㅎ 거의 다 먹을 때쯤에 묵은지를 얹은 초밥도 가져다주셨어요! 

 

총 11가지의 초밥과 뚝배기 우동을 같이 먹으니 기분 좋게 배불렀어요~~~ 즐거운 점심식사를 했습니당 성수에서 점심메뉴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