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인 브레드 브런치 in Pohang
본문 바로가기
기록/경상북도 경상남도 여행

폴 인 브레드 브런치 in Pohang

by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5. 12.
반응형

포항 브런치 맛집

콜드파스타와 오픈샌드위치

내돈내산 후기 엄마랑 데이트

 

폴인브레드 포항 브런치 맛집, 베이커리 카페인데 브런치 메뉴가 별도로 있어서 좋다

 

 

브런치를 먹기 위해 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 폴인브레드입니다! 여기는 일단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어요~ 밖에서는 까만 건물만 보이는데 안에 들어오니 생각보다 채광이 좋았어요~

 

예쁜 카페는 아닙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평범하네요. 

 

 

케이크, 롤케이크 등 여러가지 베이커리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다

 

 

 

베이커리 카페 치고도 꽤 많은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냉장 진열대에는 크림이 듬뿍 들어간 롤케이크랑 딸기가 가득한 케이크 말고도 여러 가지가 있어요. 딸기 케이크는 예뻐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브런치!! 커피와 세트로 파는 브런치 메뉴를 살펴보다가 {오픈 샌드위치+아메리카노}와 {콜드파스타+아메리카노}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포항 브런치 카페 맛집 폴인프레드 내돈내산 후기

 

 

그런데 생각보다 좀 오래기다렸어요. 손님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20분 넘게 기다렸던 것 같아요. 

 

콜드파스타는 야채가 듬뿍 올라가있고 빵 2조각도 있었어요. 오픈 샌드위치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폴인브레드 콜드파스타 추천

 

 

결론부터 말하면요. 콜드파스타 상당히 맛있습니다! 오리엔탈 소스를 이용해서 만든 것 같은데 적당히 달달하고 콜드파스타와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거기다 양도 많아서 가볍게 브런치를 하고 싶다면 콜드파스타 세트에 커피만 추가해서 둘이서 먹어도 되겠더라고요~

 

 

폴인브레드 포항 오픈샌드위치 후기
4가지 스타일의 오픈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오픈 샌드위치는 4종류로 나와요. 하나는 베이컨에 소시지, 로메인에 계란, 치즈에 토마토와 구운 가지, 크림치즈와 생 블루베리가 들어간 오픈 샌드위치인데 각각 매력이 다르다 보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다 보니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2명이 브런치 메뉴 2개 주문했더니 배가 불러서 조금 남겼네요. 다음엔 가볍게 브런치 하고 싶을 때 하나만 시켜야겠어요.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써서 분위기가 조금 더 좋았다면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 곳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브런치 메뉴 2가지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피맛도 꽤 괜찮았어요. 엄마랑 둘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