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스시준몽 in Seoul 장안동 김치우동 후기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10. 18. 10:44
반응형

장안동 스시준몽

신메뉴 김치우동 먹은 후기

날치알 마끼도 함께 

스시준몽

 

 

저녁을 먹을까 말까 생각만 하며 지나던 중 <신메뉴 김치우동 출시>란 말에 현혹이 되고 말았습니다. 평소 우동을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김치우동은 참을 수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우동을 먹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스시준몽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김치우동 8000원 날치알마끼 1개당 1000원 2개, 총 1만원

 

 

메뉴판을 보며 무얼 먹을까 살짝 고민하긴 했어요~ 그래도 픽은 김치우동!! 김치우동을 먹기로 했는데 마끼를 단품으로 파는 걸 보고 같이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평소 날치알을 좋아하는데 마침 날치알마끼가 있길래 같이 주문했어요. 하나는 좀 아쉬우니까 마끼는 2개 추가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5분 정도 되었나 봅니다. 벌써 김치우동이 나왔어요! 김치우동은 심플해 보이네요. 뒤이어 날치알마끼도 함께 나왔습니다.

 

 

김치우동과 날치알마끼 그리고 장국과 락교

 

 

락교는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어서 먹을 만큼만 조금 덜었어요. 김치우동만 주문하면 장국은 안 줄텐데 날치알마끼를 주문했더니 장국도 같이 주셨습니다.

 

 

김치우동에는 오뎅도 들어있어요

 

 

김치우동은...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김치도 편의점에서 파는 비닐에 들어있는 그런 김치맛이라 맛있는 김치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 8000원을 주고 먹기에는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이 정도 퀄리티에 5천 원이라면 만족했을 것 같아요.

 

우동국물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그냥 저렴한 우동맛이었습니다. 

 

 

 

날치알 마끼 날치알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보통 날치알마끼를 주문하면 무순도 조금 넣어주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오로지 밥과 날치알만 들어있었습니다. 그래도 만족스러웠는데 그 이유는 날치알이 정말 듬뿍! 들어있었기 때문입니다. 날치알이 많아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 식감을 오랜만에 제대로 느껴본 것 같아요.

 

스시준몽 후기를 정리하자면, 김치우동은 추천드리지 않을래요. 하지만 날치알마끼는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후기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2023.07.22 - [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 진심 왕돈까스 in Seoul 진심 크다👍

 

진심 왕돈까스 in Seoul 진심 크다👍

돈까스덕후라면 이곳으로 크림스프 무한리필 왕돈까스 왕큼 모든 메뉴가 왕사이즈라서 놀랐어요~ 돈까스.. 좋아하세요? 전 덕후까진 아니어도 종종 생각나는 메뉴라서 한두 달에 한번 정도 먹

hwan-love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