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해밀칼국수김밥 in Seoul 성수 김밥 맛집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9. 22. 10:08
반응형

성수 김밥 맛집

해밀칼국수김밥 왕계란김밥

성수동성당옆 김밥 맛집이 이전했어요

 

해밀칼국수김밥

 

 

해밀칼국수김밥은 예전엔 성수동성당 옆에 있었어요~~ 그런데 어느새 이곳으로 옮겨왔더라고요!! 옛날에는 노포느낌이 강했는데 지금은 아주 깔끔한 식당으로 변해있었어요~~ 메뉴도 다양해지고요~~!

 

간단하게 김밥을 한 줄 사가려고 하는데 근처에 마침 해밀칼국수김밥이 있어서 처음으로 포장을 하러 가봤어요~ 투썸플레이스가 있는 건물 1층에 있어서 지나가면 바로 눈에 보입니다.

 

 

해밀칼국수김밥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주문을 하면 됩니다

 

해밀칼국수김밥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영업은 오전 7시부터인데 오전7시에 10시까지는 김밥만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8시 50분쯤 방문해서 김밥을 주문했어요.

 

해밀칼국수김밥의 시그니처는 왕계란김밥이에요. 예전에 성수동성당 옆에 있을때 항상 먹었던 메뉴라 왕계란김밥으로 주문했어요~

 

키오스크 옆 셀프코너. 김밥만 팔때는 반찬이 따로 없네요

 

 

칼국수부터 팔때는 셀프코너에 밑반찬이 있으니 가져다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아침일찍 방문했더니 재료 준비로 어수선했어요~

 

김밥은 주문 후에 말아주셔서 잠시 기다렸습니다. 오전에 방문했더니 미리 재료준비를 해놓으시느라 바쁘시더라고요~~ 지금은 이렇게 보여도 점심시간 때 가면 깔끔한 분위기랍니다 ㅎ 김밥집 치고 인테리어도 예뻐요~

 

 

포장김밥 받았어요~~ 예전엔 호일에 말아주셨지만 이제는 종이박스에 주시네요

 

포장김밥을 받아들고 갑니다~~

 

 

종이박스 안에 들어있는 해밀김밥

 

해밀왕계란김밥은 겉모습만으로는 그 매력을 몰라요~~

 

 

해밀칼국수김밥 왕계란김밥

 

해밀칼국수 왕계란김밥은 이렇게 단면을 봐야 매력을 알 수 있습니다~~ 계란을 지단으로 붙여 따로 자르지 않고 이렇게 통째로 말아서 주는 스타일이에요~

 

김밥과 같이 돌돌 말려있는 계란지단이 예쁘죠? 속재료는 단무지, 당근, 해미, 부추, 맛살이 들어가 있어요~~

 

 

해밀칼국수김밥 왕계란김밥

 

왕계란김밥을 먹어보면 제 기준에선 짠 편이에요~ 그래도 먹다 보면 매력 있는 맛이에요~~ 특별한 어떤 다른 맛이 있는 건 아닌데 이 김밥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왕계란김밥은 4,000원이고요. 지나가다 출출할 때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