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맘터 신메뉴 {꿀꽈배기 싸이순살} 후기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9. 2. 14:16
반응형



맘터에서 꿀꽈배기 싸이순살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맘터 스테디 싸이버거랑 꿀꽈배기 크림치즈도 함께 구매해 봤습니다:)




싸이순살이야  늘 알고 있던 그 맛이고요~ 새로운 메뉴가 어떨지 기대되었어요~


맘터 꿀꽈배기 싸이순살



꿀꽈배기 싸이순살은 달콤한 허니소스가 이미 버무려져 있어요. 동글동글 흰색 토핑이 있어서 더 맛있게 보였어요!

꿀꽈배기 싸이순살을 먹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맘에 들었어요~~ 너무 단 맛이 강하면 금방 물릴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다 먹어갈 때쯤 박스 바닥을 보니 생각보다 허니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아마도 소스가 묽은 스타일이라 바닥으로 다 흘러버린 것 같아요. 대신 그 덕에 적당히 단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만약 달게 먹는 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바닥에 깔린 소스를 찍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맘터 꿀꽈배기 크림치즈 후기



꿀꽈배기 크림치즈는요~ 4,100원에 이렇게 2개 들어있었어요. 생각보다 통통하고요 잘라보면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겉면의 달콤한 소스와 속 안의 부드러운 크림치즈 조화가 최고! 디저트로 좋은 메뉴였어요:) 커피랑 같이 먹어도 어울릴 것 같아요~

맘터 신상 꿀꽈배기 콜라보!
달달한 맛 좋아한다면 바삭한 맘터 치킨과 함께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