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명진관 in Seoul 장안동 짬뽕 후기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8. 2. 17:29
반응형

장안동 명진관

짬뽕 7000원

혼밥 후기

 

장안동 명진관 메뉴판 짜장면 6천원 짬뽕 간짜장 우동 울면 7천원으로 저렴합니다

 

 

짜장 먹을래, 짬뽕 먹을래 물으면 저는 무조건 짬뽕을 먹는데요~ 짬뽕을 좋아해서 혼자서도 중국집을 지나다 먹으러 간 적도 많아요. 얼마 전에 소개했던 {서울역 도원스타일 짬뽕}은 제가 애정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꾸준히 먹는 짬뽕집은 {짬뽕지존}도 있어요.

 

아무튼 짬뽕을 좋아하다보니~ 이렇게 또 혼자서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명진관 짬뽕 7000원 한 그릇, 푸짐해보입니다

 

 

소규모이면서 테이블이 적은 노포느낌의 중국집이라 그런가.. 실내가 살짝 더웠지만 손님이 왔다고 바로 에어컨을 켜 주시더라고요~ 처음엔 저 혼자였는데 뒤이어 혼밥으로 오신 분들이 계셨어요.

 

주문한 짬뽕은 한 그릇에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오징어, 양배추, 홍합 등 여러가지 재료가 보여요. 국물은 칼칼한 짬뽕국물 색이네요~~

 

 

명진관 짬뽕 혼밥 후기, 이정도면 괜찮은 짬뽕 같네요~

 

역시 홀에서 먹으니 느낌이 다르네요~ 배달로 먹으면 맛이 확실히 떨어질 텐데 홀에서 먹는 그 특유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짬뽕국물은 짬뽕지존처럼 거친 느낌의 국물도 아니고 그렇다고 도원스타일처럼 완전 맑은 국물도 아니고 그 중간쯤이었어요. 짬뽕간은 적당한 편이었는데 짬뽕면하고 국물을 같이 먹었을 때 약간 뭔가 아쉬움이 있었어요. 특색 있는 스타일은 아니고~ 평범한 동네 중국집 짬뽕 맛이랄까. 애써 찾아올 정도는 아니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