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진심 왕돈까스 in Seoul 진심 크다👍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7. 22. 06:30
반응형

돈까스덕후라면 이곳으로

크림스프 무한리필 왕돈까스 왕큼

모든 메뉴가 왕사이즈라서 놀랐어요~

 

진심을 담았다는 진심왕돈까스

 

 

돈까스.. 좋아하세요? 전 덕후까진 아니어도 종종 생각나는 메뉴라서 한두 달에 한번 정도 먹는 것 같아요. 원래는 브라운돈까스를 자주 먹었는데 진심 왕돈까스라는 큰 매장이 새로 생겼길래 가보게 되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친절하게 이용안내가 적혀있어요

 

 

진심왕돈까스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이었어요~ 테이블을 보니 셀프바 이용안내가 있더라고요. 물과 반찬 야채 앞치마 앞치마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셀프바 이용안내에 남은 음식도 셀프로 포장하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 이유를 돈까스 보고 나중에 알게 되었어요~

 

 

진심왕돈까스

 

테이블에서 주문을 하고 셀프바로 왔습니다. 특이하게 돈까스를 쌈으로 먹어도 된다고 적혀있던데 이렇게 상추가 있었어요~~ 그리고 김치, 쌈장, 젓가락 접시 가위 집게 등 필요한 것은 이곳에서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우동국물 크림스프 셀프 무한리필

 

 

우동국물을 이렇게 셀프로 떠가게 되어 있는데요~~ 크림스프도 직접 떠 갈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크림스프 좋아해서 가득 퍼 왔답니다. 뭔가 이렇게 마음껏 먹게 해 두어서 그냥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청소년기 잘 먹는 남학생들이라면 이곳에서 배부르게 먹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크림스프와 우동국물

 

 

크림스프를 떠서 후추 톡톡 뿌려서 가져왔어요~ 돈까스가 나오기 전에 스프로 허기를 채웠습니다.

 

 

진심 왕 쫄면 9,500원

 

 

돈까스만 먹으면 물릴 것 같아서 하나는 왕쫄면으로 주문했어요~~ 9,500원인데 양이... 왕 많습니다!!!

 

 

쫄면은 은근 매웠어요

 

 

쫄면은 골고루 비벼서 가져온 상추랑 싸 먹어 봤는데 잘 어울렸어요!! 먹기도 편하고요~ 쫄면은 소스가 은근히 매워서 맵찔이가 된 저에겐 매운 편이었어요~~~ 그래서 상추랑 싸 먹는 게 더 좋았어요!

 

 

진심왕돈까스 14,900원

 

 

돈까스 도착... 이름이 왕돈까스이긴 했지만 양이 이렇게...진짜 이렇게 많을 줄 몰랐어요!! 메뉴를 주문할 때 소스를 뿌려서 또는 따로 달라고 선택할 수 있었는데.... 돈까스 양이 많아서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하는 게 나을 뻔했어요~

 

 

왕돈까스 실제로 보면 양 진짜진짜 많아요~~

 

 

진심왕돈까스는 1인 1 메뉴라고 하는데....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대식가가 아니라면 왕돈까스말고 일반돈까스로 주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아니면 왕돈까스에 칼국수나 우동이나 다른메뉴를 주문하는 것도 좋고요.. 참고로 저는 쫄면하고 돈까스 시키고 둘 다 남겼습니다.

 

 

맛은 딱 옛날 경양식 돈까스 그런 스타일인데~~~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는 느낌이란.... 이래서 사람들에게 포장에 대한 안내가 있었구나!! 하고 뒤늦게 알게 되었어요~ 왕돈까스 주문하고 소스 따로 달라고 한 다음에 남긴 돈까스는 포장해가는게 좋겠더라구요~~ 저는 그걸 모르고 소스 뿌려서 달라고 했다가 남은 음식 포장도 못했어요~

 

 

 

 

 

참 돈까스 쌈은!! 은근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먹다 보면 느끼해지는데 쌈 싸 먹으면 느끼함이 줄어들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먹게 만드는 힘이 있었습니다.

 

양이 진짜진짜 많은 진심왕돈까스!!! 양 진짜 혜자입니다 담엔 포장해서 둘이서 1개 나눠먹을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