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백정돈공장 불백 무한리필 in Seoul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5. 30. 10:20
반응형

불백 무한리필인데 9천원이라니

성수동 가성비 최고 백정돈공장

점심식사 고기메뉴 선택했다면 방문추천해요

 

 

백정돈공장 메뉴판

 

 

처음 이곳에 왔을 때 9,000원 불백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사실에 놀랐어요~ 메뉴판에는 어디에도 무한리필이란 이야기가 없는데 기다리다 보니 {고기리필이요~}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그러면 고기를 추가로 가져다주시는 걸 보고 여기선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단 생각에 먹기 전부터 행복했습니다 😀

 

 

성수 불백 맛집 백정돈공장에서 받은 밑반찬이에요

 

 

점심메뉴인 불백 2인분을 주문했더니 이렇게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네요. 쌈채소와 함께 김치, 양파절임, 마늘이 있었고 미역국도 있었어요. 미역국외에 다른 반찬들은 부족하면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성수 불백 리필 맛집! 2인분 양이 넉넉해요

 

 

불백 2인분이 등장했어요! 빨간 불고기인데 고기는 다 익힌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2인분인데 산더미처럼 고기가 가득 나왔어요~

 

 

 

불백 9천원에는 공기밥도 포함되어 있어요!

 

 

불백에는 공깃밥도 포함된 가격! 9천원에 정말 푸짐해요!!! 저는 상추에 고기를 넉넉히 넣어 오랜만에 배부르게 먹었어요~

 

 

다먹고 더 달라고 하면 고기를 더 줍니다! 성수 점심 맛집으로 추천해요~

 

 

불고기에는 콩나물도 조금씩 들어있어요. 색깔은 빨갛지만 보기보다 맵지는 않구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우리도 마음 같아선 다 먹고 리필을 하고 싶었지만 처음부터 양이 많아서 이 정도로 아주아주 충분했습니다.

 

쌈을 싸 먹으며 불고기를 먹으면 정말 꿀맛! 9천원의 행복이 여기, 성수동 백정돈공장에 있습니다! 맛있고 가성비 좋아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