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서울 경기도 여행

마리오네 화덕피자 & 라구파스타 in Seoul

기억 그리고 기록 2023. 5. 9. 18:27
반응형

성수 피자 맛집 찾았어요!

진짜 화덕피자를 파는 마리오네에서

라구파스타까지 클리어~

 

마리오네 메뉴판인데 피자 종류가 다양합니다!

 

성수 화덕피자로 유명한 마리오네 메뉴판입니다! 피자 종류가 다양한데 이름은 생소한데요. 이탈리아 참치가 들어간다는 {톤노 마레} 피자와 {라구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에 참치가 올라가는 건 처음봤어요!

 

참치가 올라간다고 하길래 생물 참치를 말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톤노 마레에는 글쎄 우리가 흔히 먹는 {참치캔}에 들어있는 그 참치가 올라갔어요~~ 피자와 캔참치라.. 생각해보지 못한 조합이었네요!

 

 

캔참치처럼 보이는 참치가 있다는 것 외에는 피자소스 색이나 치즈가 있는 모습이나 특별하진 않았어요. 대신 화덕에 제대로 구워진 모습이라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네요~ 엣지 보세요~~~ 완전 맛있어 보여요! 

 

마리오네 톤노 마레 참치랑 피자랑 원래 이렇게 잘 어울리나요? 넘 맛있었어요!!

 

한 조각 떼어서 톤노마레는 본격적으로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이거 뭐야~~~~ 참치랑 피자랑 왜이렇게 잘 어울려여~~~ 참치는 일반 캔 참치보다 더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통통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참치살과 피자랑 완전 찰떡찰떡!

 

마리오네 라구파스타

 

피자를 먹다보니 라구파스타도 나왔네요. 라구파스타도 넘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맘에 쏙- 들었어요!

 

 

마치 풀드포크가 들어간 듯한 부드러운 고깃살과 함께 버무려진 파스타 양념! 파스타 양념은 토마토소스보다 더 진한 맛이었어요. 파스타도 잘 익어서 식감도 좋고 라구소스랑 엄청 잘 어울렸구요. 대신 제 입엔 조금 짜긴 했어요. 하지만 둘이서 피자만 2판 먹는 것보다는 이렇게 파스타 하나랑 피자 하나를 먹는 게 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왜 마리오네가 피자 맛집이라고 하는지 바로 알겠더라구요. 파스타보다는 피자가 진짜 찐찐찐입니다! 화덕피자를 먹고 싶다면 무조건 마리오네를 추천할 거예요!

반응형